[Playlist] Starlight - Muse(뮤비 / 가사 / 해석)

CULTURE/- Playlists|2018. 2. 13. 17:10

<Starlight - Muse>



2006년 영국의 3인조 밴드 뮤즈(Muse)가 발표한 곡으로 "Black holes and Revelations"앨범에 수록되어 있다. 

곡을 만든 뮤즈의 보컬리스트 매튜 벨라미는 날씨가 좋지 않았던 어느 날 보트 위에서 곡을 썻다고 하였으며, 베이스 연주자 크리스 볼첸홈은 Starlight를 '사랑하는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노래'라고 하였다.



Far away

The ship is taking me far away

Far away from the memories

Of the people who care if I live or die

저 멀리

이 배는 나를 저 먼곳으로 데려가

내가 살아있는지 죽었는지 걱정하는 사람들의

기억 머너로


The starlight

I will be chasing a starlight

Until the end of my life

I don't know if it's worth it anymore

별빛.

나는 별빛을 따라갈거야

내 삶의 끝까지.

이게 더 이상 가치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Hold you in my arms

I just wanted to hold

You in my arms

내 품에 너를 안아.

그냥 너를 나의 품에 안고 싶었어.


My life

You electrify my life

Let's conspire to ignite

All the souls that would die just to feel alive

내 인생.

너가 만들었던 나의 삶.

이제 불을 지펴보자.

모든 영혼들은 살아있다고 생각하며 죽어갈거야.


Now I'll never let you go

If you promised not to fade away

Never fade away

나는 절대 널 보내주지 않을거야.

네가 사라지지 않을 거라 약속했더라도.

절대로 사라지지 않는다 해도.


Our hopes and expectations

Black holes and revelations

Our hopes and expectations

Black holes and revelations

우리의 희망과 기대.

블랙홀과 계시.

우리의 희망과 기대.

블랙홀과 계시.



Hold you in my arms

I just wanted to hold

You in my arms

내 품에 너를 안아.

그냥 너를 나의 품에 안고 싶었어.


Far away

The ship is taking me far away

Far away from the memories

Of the people who care if I live or die

저 멀리

이 배는 나를 저 먼곳으로 데려가

내가 살아있는지 죽었는지 걱정하는 사람들의

기억 머너로


And I'll never let you go

If you promise not to fade away

Never fade away

나는 절대 널 보내주지 않을거야.

네가 사라지지 않을 거라 약속했더라도.

절대로 사라지지 않는다 해도.


Our hopes and expectations

Black holes and revelations

Our hopes and expectations

Black holes and revelations

우리의 희망과 기대.

블랙홀과 계시.

우리의 희망과 기대.

블랙홀과 계시.


Hold you in my arms

I just wanted to hold

You in my arms

I just wanted to hold

내 품에 너를 안아.

그냥 너를 나의 품에 안고 싶었어.

내 품에 너를 안아.

그냥 너를 나의 품에 안고 싶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