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list]Better Man - Robbie Williams(뮤비 / 가사 / 해석)

CULTURE/- Playlists|2018. 3. 10. 02:54

  

<Better Man - Robbie Williams>

   


2001년 영국의 팝 가수 로비 윌리엄스가 부른 곡.

초창기 스페인어로 발매 되었으나, 인기를 얻게 된 것은 후일 영어 버전이 호주, 뉴질랜드 라디오에 소개되면서 부터 였다. 앨범 발매 초기에는 10위권 밖에 떠돌다가, 기이하게도 시간이 흐름에 따라 순위가 더 상승한 케이스이다.




Send someone to love me

I need to rest in arms

Keep me safe from harm

In pouring rain

나를 사랑해 줄 누군가를 보내주세요.

난 그 품 속에서 쉬고 싶어요.

쏟아지는 빗 속의 위험속에서

나를 지켜줄 사람 말예요.


Give me endless summer

Lord I fear the cold

Feel I'm getting old

Before my time

끝나지 않을 여름을 주세요.

신이시여, 저는 추위가 두렵습니다.

저는 늙어가는 기분이예요.

제 인생의 황금기를 맛보기 전에 말예요.


As my soul heals the shame

I will grow through this pain

Lord I'm doing all I can

To be a better man

제 영혼이 부끄러움을 헤쳐나갈 때,

저는 고통 속에서 더욱 성장하겠죠.

신이시여,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어요.

더 좋은 남자가 되기 위해서요.



Go easy on my conscious

'Cause it's not my fault

I know I've been taught

To take the blame

제 양심을 탓하는 일은 그만두겠어요.

모든게 제 잘못은 아닐테니까요.

비난을 감수하는 준비는 되어 있어요.


Rest assured my angels

Will catch my tears

Walk me out of here

I'm in pain

날 편안히 해줘요. 나의 천사여.

내 눈물을 거두어 주세요.

이 곳에서 나갈 수 있게 해줘요.

나는 지금 고통 속에 살고 있어요.


As my soul heals through the shame

I will grow through this pain

Lord I'm doing all I can

To be a better man

제 영혼이 부끄러움을 통해 치유될 때,

저는 고통 속에서 더욱 성장하겠죠.

신이시여,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어요.

더 좋은 남자가 되기 위해서요.


Once you've found that lover

You're homeward bound

Love is all around

Love is all around

당신이 연인을 찾았다면,

당신은 고향으로 돌아갈 거예요.

사랑은 어디에나 존재해요.

사랑은 어디에나 존재해요.


I know some have fallen

On stony ground

But love is all around

Send someone to love me

I need to rest in arms

Keep me safe from harm

In pouring rain

나는 뭔갈 알고 있어요.

돟이 많은 길에서 쓰러져버린.

그러나 사랑은 그곳에도 있어요.

나를 사랑해 줄 누군가를 보내주세요.

난 그 품 속에서 쉬고 싶어요.

쏟아지는 빗 속의 위험속에서

나를 지켜줄 사람 말예요.


Give me endless summer

Lord I fear the cold

Feel I'm getting old

Before my time

끝나지 않을 여름을 주세요.

신이시여, 저는 추위가 두렵습니다.

저는 늙어가는 기분이예요.

제 인생의 황금기를 맛보기 전에 말예요.


As my soul heals the shame

I will grow through this pain

Lord I'm doin' all I can

To be a better man

제 영혼이 부끄러움을 헤쳐나갈 때,

저는 고통 속에서 더욱 성장하겠죠.

신이시여,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어요.

더 좋은 남자가 되기 위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