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list] Mamma Mia - ABBA(뮤비 / 가사 / 해석)

CULTURE/- Playlists|2018. 2. 1. 18:17

<Mamma Mia - ABBA>



2008년에 개봉한 맘마미마(Mamma Mia)에 이어 10년만에 

맘마미아 2(부제 : Here We Go Again)가 돌아왔다. (출연진을 두고 약간의 잡음이 있긴 하다만..)

맘마미아는 로맨틱 코미디물 이며, 동명의 뮤지컬 맘마미아를 그 기반으로 두고 있다. 


I've been cheated by you since I don't know when

So I made up my mind, it must come to an end

Look at me now, will I ever learn?

I don't know how but I suddenly lose control

There's a fire within my soul

Just one look and I can hear a bell ring

One more look and I forget everything, wooooh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당신은 나를 속여왔어요.

그래서 난 결심했어요. 이 상황은 반드시 끝이 나야 한다고.

지금 날 봐요. 내가 배울 수 있을까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갑자기 나 자신을 주체할 수가 없어요.

내 영혼이 불타고 있어요.

단 한번만 쳐다봐도, 나는 종소리를 들을 수가 있어요.

한번 더 쳐다보면, 나는 모든 것을 잊어버려요.


Mamma mia, here I go again

My my, how can I resist you?

Mamma mia, does it show again?

My my, just how much I've missed you

Yes, I've been brokenhearted

Blue since the day we parted

Why, why did I ever let you go?

Mamma mia, now I really know,

My my, I could never let you go.

맘마 미아. 또 시작이예요.

이런 이런, 내가 어떻게 당신을 거부하겠어요.

맘마 미아. 또 다시 티가 나나요.

이런 이런, 내가 얼마나 당신을 그리워 해 왔는지.

그래요. 내 마음은 산산조각 났었어요.

우리가 갈라선 날부터 나는 우울했어요.

왜, 왜 나는 당신을 보냈을까요.

맘마 미아, 지금 나는 깨달았어요.

이런 이런, 나는 당신을 보내는게 아니었는데...




I've been angry and sad about things that you do

I can't count all the times that I've told you we're through

And when you go, when you slam the door

I think you know that you won't be away too long

You know that I'm not that strong.

Just one look and I can hear a bell ring

One more look and I forget everything, wooooh

화나고 슬펐어요. 당신이 하는 행동에 대해

셀수 없을 정도로 나는 우리가 헤어질 것이라 말했어요.

그리고 당신이 떠날 때, 당신이 문을 세게 닫아버렸을 때,

당신은 알아요. 당신이 그리 오랜시간 떨어져 있지 않을 것을.

내가 그리 강하지 않다는 것을 당신은 알아요.

단 한번만 쳐다봐도, 나는 종소리를 들을 수가 있어요.

한번 더 쳐다보면, 나는 모든 것을 잊어버려요.


Mamma mia, here I go again

My my, how can I resist you?

Mamma mia, does it show again?

My my, just how much I've missed you

Yes, I've been brokenhearted

Blue since the day we parted

Why, why did I ever let you go?

Mamma mia, even if I say

Bye bye, leave me now or never

mamma mia, it's a game we play

Bye bye doesn't mean forever

맘마 미아. 또 시작이예요.

이런 이런, 내가 어떻게 당신을 거부하겠어요.

맘마 미아. 또 다시 티가 나나요.

이런 이런, 내가 얼마나 당신을 그리워 해 왔는지.

그래요. 내 마음은 산산조각 났었어요.

우리가 갈라선 날부터 나는 우울했어요.

왜, 왜 나는 당신을 보냈을까요.

맘마 미아, 비록 내가 바이바이라고 하거나

지금 나를 떠나거나 아니면 영원히 떠나지 말라고 말을 한다해도

맘마 미아, 이는 우리가 하는 게임일 뿐이예요.

안녕이란 말이 영원을 말하는 것이 아님을...




Mamma mia, here I go again

My my, how can I resist you?

Mamma mia, does it show again?

My my, just how much I've missed you

Yes, I've been brokenhearted

Blue since the day we parted

Why, why did I ever let you go

Mamma mia, now I really know

My my, I could never let you go

맘마 미아. 또 시작이예요.

이런 이런, 내가 어떻게 당신을 거부하겠어요.

맘마 미아. 또 다시 티가 나나요.

이런 이런, 내가 얼마나 당신을 그리워 해 왔는지.

그래요. 내 마음은 산산조각 났었어요.

우리가 갈라선 날부터 나는 우울했어요.

왜, 왜 나는 당신을 보냈을까요.

맘마 미아, 지금 나는 깨달았어요.

이런 이런, 나는 당신을 보내는게 아니었는데...